본문 바로가기
빼꼬미 이야기/오늘의 방문

#오늘의 간식 : 베스킨라빈스

by 꼬미네 2020. 11.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빼꼬미 입니다

오버워치 게임하다가 갑자기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어져서 해피 오더 다운로드 받고! 주문! 했다
아니 근데 1시간 걸리다더니 20분만에 배달이 왔다.

현관에서 띠리리 벨 울리는데 둘 다 게임중이라서 당황당황 ㅋㅋㅋ 내 용돈으로 샀으니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거든 문을 열라고 했더니 결국 문 열러 갔다 ㅋㅋㅋㅋㅋㅋ

무사히 아이스크림은 도착했고 나는 이기고 흑꼬미는 게임 GG했다 ㅋㅋㅋ


시그니처 메뉴들 예전에는 민초파였는데 이제는 피스타치오가 점점 좋아진다.
아무래도 남편의 영향을 많이 받고 있는 것 같다

뉴욕치즈케이크에 치즈는 없고 과자만 있는데
이게 과연 뉴욕치즈케이크가 맞는지 의문이 들지만 아주 달고 맛있다. 역시 단게 최고

오늘 주말도 정말 부지런하게 먹었다.
역시 평일에는 다이어트요 주말은 회복이다.

끝!

728x90
반응형

댓글